[픽스터 넘나] 1월 13일 NBA 전경기 분석, 픽



[픽스터 넘나] 1월 13일 NBA 전경기 분석, 픽
[픽스터 넘나] 1월 13일 느바 전경기 분석, 픽

※ 해당 카톡 이외에 넘나를 칭하는 모든 사람들은 짝퉁입니다.(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사기 주의. 플러스 친구들은 다 사칭입니다.)
NBA 상승세 Top.5
1. 토론토 랩터스
2.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져스
3.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4.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5. 덴버 너겟츠
NBA 하락세 Top.5
1.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2. 시카고 불스
3. 올랜도 매직
4. 디트로이트 피스톤즈
5. 오클라호마 씨티 썬더

2019년 1월 13일 NBA 해외/국내 배당(1월 12일 23:55 기준)
05:30 LA클리퍼스 vs ▼디트로이트 - 클립 (마핸)승
최근 10경기 2승 8패. 5경기 1승 4패. 하락세 디트로이트의 험난한 서부 원정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 역시 4일간 원정 3경기 째 치루는 일정의 마지막 날인지라 선수들의 피로도 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흠.... 요새 디트 경기 보면은 뭐 팀 움직임은 NBA의 그것인 약속된 움직임이 반복되어 나옵니다. 그러면서 오픈 상황도 자주 연출하구요. 근데.. -_-a 결국 슛이 안들어가죠. 그렇다보니 그리핀 외에는
믿고 맡길 득점원도 없고.. 하긴 뭐.. 팀 내에서 가장 뛰어난 슛터가 레지 불록인데 뭘 바라나용..
벤치는 이쉬 스미스 아웃 이후로는 매번 털리는게 당연하고.. 그런 점에서 클리퍼스의 벤치는 디트로이트에게 치명적일거라 예상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그러고보니 그리핀이 디트 소속으로 클립이랑 싸우는게 첨인데, 휴식도 취했겠다(직전 경기 휴식차원 결장)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몬스터의 그것을 보여줄 여지도 있다 생각합니다만 그건 드라마고
클립이 현 순위(서부 5위)를 지키고 있는 원동력은 약팀은 확실하게 잡는 팀이라는겁니다. 동/서부 컨퍼런스 8위 미만팀 상대로 12승 4패. 75%의 승률을 기록중인데요.(디트는 동부 9위)
드라마보단 현실을 봐야죠.
07:00 마이애미 vs 멤피스 - 언더
보스턴을 잡은 마이애미, 산왕을 잡은 멤피스 두 역적놈들의 대결이라그런지 매치업에서부터 건들지 말라는 냄새가 폴폴 풍기네요. 양 팀의 최근 맞대결에서는 멤피스의 홈에서 97-100으로 멤피스가 패했는데요.
점수차에서도 볼 수 있듯이 치열했습니다. 누가누가 더 못하나라는 식으로 말이죠. 오늘 경기도 역시 접전 승부가 펼쳐질 것 같습니다. 멤피스의 다운-템포 늪농구는 상대보다 잘하게 하는게 아니라,
상대를 못하게 만드는 농구인만큼 접전 승부가 자주 나올 수 밖에 없는 구조인지라.. 그런 점에서 차라리 저득점은 어떨까 생각해보구요. 히트의 디펜스에 멤피스 역시 고전하리라 생각합니다.
3점 넣으라고 영입한 할러데이가 있음에도 여전히 슛팅 범위가 넓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요.(3경기 째 3점 0개) 되려 수비를 손봤죠. 히트가 의외로 3점을 많이 쏘는 팀인데,
그동안의 멤피스는 드라이브인 하는 선수에게 좀비처럼 몰려들다가 줄 3점 맞으면서 무너지는 장면이 자주 나왔는데(본인들은 3점이 없고, 맞기만 하니 힘들힘들..) 지난 번 산왕과의 경기에서는
철저하게 3점을 봉쇄하고 골밑에 돌파해들어가는 선수는 그냥 골밑에서 막게 두더럽니다. 괜찮더라구요. 가솔이 독하게 골밑을 사수했던 것도 긍정적인 요소고(반등의 요소라곤 생각치 않습니다.)
서로가 끈적~하게 빠져주면서 저득점 게임 연출해줬으면 하는 바입니다.
09:00 ▼올랜도 vs 보스턴 - 보스턴 승
그러고보니.. 보스턴 올 시즌 올랜도에게 함 졌었죠. ㅋ 홈에서 90-93으로 말입니다. 올랜도의 천적(그 전 경기까지 올랜도 상대로 8경기 7승 1패)은 보스턴이라 생각했는데..
당시 경기 보면서 와 부세비치 진짜 잘한다 했었는데.. 그런 부세비치가 아직까지 꾸준히 잘하고 있는지라, 오늘도 하이포스트는 부세비치가 아주 꽉 잡고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ㅜ
하지만, 그런 부세비치와 2:2를 해줄 자원들에 대해서는 보스턴이 꽉 잡을 수 있죠. 말도 많고, 생각만큼 올라오지 않는 보스턴인데.. 그래도 보스턴 시즌 초에 비하면 많이 안정화 됐습니다.
팀 전술이나, 로테이션만 봐두요. 시즌 초의 보스턴은 진짜 수비라인 정리도 안됐고, 공격 동선은 오롯이 개인 기량으로 너 한 번, 나 한 번 하던 때였으니까요.
10:00 미네소타 vs ▲뉴올리언스 - 뉴올 역승
*미네 백투백 (1승 3패. 25%)
[억제기가 떠났다.]
여기서 말하는 억제기란? 네. 버틀러입니다. 늘 미네소타를 호구잡았었던 뉴올리언스였는데요. 1픽 출신인 위긴스와, 타운스에게 마찬가지로 1픽 출신 선배 갈매기가 참교육을 늘 시전했죠.
하지만 버틀러가 미네소타로 간 뒤부터는 뉴올에게 지지 않았습니다. 제가 과거에도 말씀 드렸던 내용이었는데요. 묘~하게 뉴올의 핵심 선수들 즈루와 갈매기에게 인간 상성이 있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잉? 버틀러랑 갈매기랑 매치업이 되는 것도 아닌데 뭔 소리댜~~ 하시는 분도 계시겠는데, 갈매기는 늘 잘하죠. 즈루도 똥 쌀때는 싸지만 잘 할땐 잘했구요.
하지만 갈매기와 마주했을 때 버틀러는 11승 1패, 즈루와 마주했을 때 버틀러는 12승 1패 했습니다. 뉴올이란 팀이 윙 디펜더가 약한지라 피지컬과 기술이 좋은 버틀러에게 고전하리라 예상하는 것 또한
맞겠는데, 저 인간상성 또한 하나의 트렌드로 충분히 칠 수 있겠죠? 그런 버틀러가 없는 미네소타가 또 다시 갈매기밥으로 되는지 한 번 보시죠.
일단 미네에서 팀 기여도가 가장 높은 로즈가 무사히 복귀한 미네소타인데요. 직전 맞대결에서는 티그랑 로즈 없이 패했는데(원정 백투백이기도 했고), 과연 로즈가 허약한 뉴올의 벤치를 얼마나 두들겨 패는지에 따라서 승패가 갈릴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미네소타가 백투백이 아니면 모르겠는데, 백투백에서 뉴올처럼 빠르게 빠르게 포제션 가져가는 화력팀을 만난다는게 곤혹스러울 거란 생각에 뉴올의 역배당 승리를 잡아봅니다.
10:00 ▼오클라호마 vs 샌안토니오 - 오클 (마핸)승
엊그제 2차 연장까지 가면서 치열한 승부를 펼친 두 팀이 다시 맞붙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매치업만 봤을 때의 초안은 어차피 전력은 또이또이 하다. 그렇다면 오늘은 홈/원정도 바뀌었겠다. 나눠 먹는데에 베팅을 하자.였습니다.
어차피 서로가 난적이거든요. 다만!!! 꼭 체크하셔야 할 변수는 있죠. 바로 아담스의 출전 여부입니다. 직전 맞대결에서 아담스가 발목 부상으로 물러났다가(연장전에는 다시 나왔습니다. 투혼이었죠.) 어떤 상황이 왔는지를 돌이켜보셔야 됩니다.
가뜩이나 지금은 백업 센터 노엘이 뇌진탕 후유증으로 결장중인 상태! 아담스가 없다면 오클의 인사이드는 알드리지가 또 한 번 맘놓고 골밑 털어버릴 것 같은데요. 그랜트가 있긴 하지만, 애초에 그랜트 포지션에서 알드리지를 막는건.. 학대 아닌가효?ㅜ
그것만 확인 된다면 연신 OKC를 외쳐대는 뜨거운 홈 팬들의 열기에 심판들도 쫄아서 저번처럼 아쉬운 콜 없이 복수의 화신 서브룩을 위시해서 오클라호마의 복수전이 되리라 생각 해봅니다.
OKC! OKC!
11:00 피닉스 vs ▲덴버 - 덴버 (마핸)승
아이 두 낫 고~ 투 더 피닉스 썬즈 위드아웃 데빈 부커.
영어 잘하쥬?
12:00 새크라멘토 vs 샬럿 - 킹스 (마핸)승
*샬럿 백투백(3승 3패. 50%)
아이 두 낫 고~ 투 더 샬럿 호넷츠 위드아웃 코디 젤러.
흠흠... ^^; 샬럿이 가뜩이나 속공에 대한 대처나, 인사이드에서의 실점 억제력이 좋은 팀이 아닌데 백투백을 맞아아 리그에서 가장 속공이 많은 팀, 페인트존 근처 득점 리그 상위권 팀에게 고전하리라 예상합니다.
12:00 유타 vs ▼시카고 - 패스 or 유타 (마핸)승
유타 백투백(3승 4패. 42.9%)
시카고 백투백(1승 5패. 16.7%)
일단 유타가 비단 한 경기고, 전력의 3~40%가 절감된 레이커스 상대였긴 했습니다만 경기 괜찮네요. 과연 포인트가드 없이 어떻게 경기를 하려나 싶었는데 일단 잘하네요. 뭐 강팀이랑 붙으면 모르겠지만 시카고라면 해볼만하지싶은데요.
고베어가 든든하게 버티고 있는 골밑은 시카고처럼 외곽이 약한 팀들에게는 눈물 짜줄 수 있는 팀 유타니까요. 뭐 다시 말씀드리지만 아직 분명히 유타가 어떻게 경기를 하는지는 지켜볼 필요가 있다 생각하는데요.
그래~도 시카고 정도의 팀이라면 어떻게.. 라는게 오늘 분석의 골자입니다. 그정도로밖에 평가하지 않는데, 배당을 이렇게나 줬네요?
최종 조합픽은 픽스터 넘나 가족방에서 공유됩니다.

※ 해당 카톡 이외에 넘나를 칭하는 모든 사람들은 짝퉁입니다.(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사기 주의. 플러스 친구들은 다 사칭입니다.)
넘나는 현재 보고 계시는 블로그와, 구글 블로그, 카페 팀 넘나를 제외한 다른 어떤 블로그, 카페에서도 활동하지 않습니다.
만일 다른 곳에서 저의 글을 보셨다면 저를 사칭하시는 사기꾼의 글을 본 것이니 원글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잠깐!!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당신! [파워볼 게임]으로 잃고 계시진 않으신지요?




★★혹시 본인이 파워볼로 잃고 있다면?★★
1. 금액 조절 미스
2. 패턴 리딩 미스
3. 근본적인 배팅 성향 문제
위의 세 가지 사항 중 하나라도 해당 되는 것! 1:1 혹은 1:다수의 상담을 통해 개선 필요(당연 무료)
만약 공유방을 탐탁치 않게 여기고 계시다면
편견을 버리고, 그간 속아온 것을 뒤로 하고
단 한 번 문의를 주십시오. 진짜를 보여드립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홀/짝 50:50 확률을 80:20으로 만드는 파워볼 분석 비법? 아무런 조건 없이 10분만 할애해주신다면 눈 앞에서 보여드립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픽스터 넘나] 10월 6일 MLB 분석, 픽(휴스턴 애스트로스 vs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픽스터 넘나] 10월 10일 MLB 분석, 픽

[픽스터 넘나] 12월 19일 NBA 전경기 분석, 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