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터 넘나] 1월 12일 NBA 전경기 분석, 픽



[픽스터 넘나] 1월 12일 NBA 전경기 분석, 픽
[픽스터 넘나] 1월 12일 느바 전경기 분석, 픽

※ 해당 카톡 이외에 넘나를 칭하는 모든 사람들은 짝퉁입니다.(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사기 주의. 플러스 친구들은 다 사칭입니다.)
NBA 상승세 Top.5
1. 토론토 랩터스
2. 밀워키 벅스
3.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져스
4. 샌안토니오 스퍼스
5. 덴버 너겟츠
NBA 하락세 Top.5
1.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2. 시카고 불스
3. 올랜도 매직
4. 디트로이트 피스톤즈
5. 피닉스 썬즈

2019년 1월 12일 NBA 해외/국내 배당(1월 11일 23:00 기준)
09:00 필라델피아 vs 애틀랜타 - 필라 (마핸)승
그러고보면.. 약체 필라델피아가 애틀한테 호구잡히던게 몇년 전 같은데, 이제는 애틀을 호구잡고 있는(뭐 애틀랜타 자체가 지금-_-a 호구 안잡힐 팀이 어딨겠냐만요.) 필라델피아입니다.
맞대결 4연승중이고, 필라델피아의 홈 경기는 홈에서 경기한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갈만한 경기(필라 홈 승률 85.7% 리그 1위)이기에 승/패사이드는 필라로 잡습니다.
뭐..... 딱히 드릴 말씀이 없네요. 뭐 진짜 죽자살자 달라들면 엠비드는 최대한 틀어막을 수 있겠으나(무조건 가능하다거나, 쉽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시몬스가 맘만 먹으면 다 쓸어버릴 수 있을만한 로스터에요 지금 애틀랜타는..(피지컬이 너무 차이나서) 이변은 없으리라..
09:00 워싱턴 vs ▲밀워키 - 밀워키 (마핸)승
자~ 워싱턴이 그래도 홈에서는 좀 하는 팀이죠. 하지만, 상대가 좋지 않습니다. 전력도 전력이지만, 기세가 너무 좋은 밀워키이고.. 워싱턴의 헐거운 인사이드를 폭격할 수 있는 친구가 오네요.
머릿속으로 어떤 양상으로 펼쳐질까 생각을 하면 빌 원핸들러로 쓰고 있는 워싱턴이라 공 흐름이 갑갑한 타이밍에는, 벅스가 그렇게 잘해주는 트랩수비에 고전하는 장면도 예상되고..
그냥 트랜지션 상황에서 쿤보가 코트 끝에서 끝까지 잡고 뛰어도 워싱턴은 못막을 것 같은데.. -_-a
전력,기세,상성 3위일체 가즈아!
09:30 뉴욕 vs 인디애나 - 인디 (마핸)승
오늘 할 말 없는 매치업 참 많네요. 진짜 감독을 깔 수도 없는게... 반쪽짜리 자원들 가지고 시즌 내내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고 다 해보는데도 안되는데..
꼭 그 퀴즈같습니다. 섬에서 섬까지 풀이랑(양이랑 둘이 냅두면 양이 먹음), 양이랑(늑대랑 둘이 냅두면 늑대가 먹음), 늑대랑 배를 태워야되는데 조합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뭐 이런 퀴즈 있잖아요?
그거랑 비슷한 느낌이 들어요 닉스 보면은.. 하나같이 볼 쥐고 있는 시간은 길지만, 리딩도 안되는 자원들.. 코트에 하나만 있어도 안좋은 친구들이 둘이나, 셋씩 같이 온코트되니 이건 이거대로 죽을맛..
닉스가 핸디캡 승은 몰라도 일반승을 따내기란 상상이 안가네요. 강팀에겐 약하지만, 약팀에겐 한없이 자비없는 올 시즌의 약자멸시 인디애나기도 하구요.
개인적으로 페이서스가 큰 기준점을 상대로 할때 좋은 팀은 아닙니다.(접전 빈도가 많기에) 하지만, 굳이 닉스에게 플핸을 씌워줄바에는 욕심 없이 일반승 가고말죠.
09:30 ▲토론토 vs 브루클린 - 토론토 승 / 패스 or 브루클린 플핸승
갚아줄게 있는 팀 브루클린을 홈으로 불러들이는 토론토입니다. 올 시즌 12월 8일 브루클린 홈에서 펼쳐진 첫 맞대결에서 브루클린이 토론토 상대로 106-105 1점차 신승을 거뒀드랬죠.
오늘도 브루클린이 이기지 말라는 법은 없습니다. 더 이상 승부처에 맥없이 리드를 빼앗기며 무너지는 네츠가 아니라는걸 바로 직전 경기에서도 보여줬어요.
하지만 토론토급 상대를 또 한 번 잡기란.. 당시 경기 브루클린이 잘한것도 있지만, 운이 좋았다고 봐야하지 않을까요. 평균이라는게 있는거니까요.. 공/수에서도 그렇고 디테일하게 턴오버 수치라던지,
그냥 누가봐도 토론토가 더 좋은 팀이거든요. 그렇다고 네츠가 토론토 상대로 기묘하게 폭발하는 상성이 있는 것도 아니고, 스케쥴에서 앞서는 것도 아니고, 오늘 경기 장소도 그렇구요.
10:00 휴스턴 vs ▼클리블랜드 - 휴스턴 (마핸)승
클리블랜드의 반대를 픽해야 하는 이유는 클리블랜드의 지난 11연패 경기들.. 그 하나만으로도 차고 넘친다 생각합니다.
뭐 이러다가도 뜬금없이 그것도 강팀 상대로 연패를 끊는것도 스포츠라곤 하지만, 클리블랜드가 올 시즌 휴스턴 상대로 1승을 따낸 것이 개별 선수들의 슛팅 컨디션이 뜨거웠던 이른바 [그 날]이었단걸
생각하면은 "그래도 올 시즌 클블이 휴스턴 함 잡았으니까, 가능성 있는거 아니야?"라는 접근은 위험하다 생각합니다. 실제로 당시 경기에서 휴스턴이 못했다기보다는, 클블이 막을 수가 없을 정도로 뜨거웠거든요.
3점 허용률 리그 4위에 올라있을 정도로 형편없는 클블의 외곽 수비로는 리그 최고의 3점팀 휴스턴을 당해내긴 어려우리라.. 생각해봅니다.
저는 농구에서 두자리수 핸디를 잡는걸 좋아하지 않지만, 최근의 클블을, 최근의 클블의 득실 마진을 생각한다면 클블 90점대 중반, 휴스턴 110점대 초반으로 게임 끝날 여지가 있다 생각합니다.
10:00 미네소타 vs 댈러스 - 미네 (마핸)승
미네소타가 감독 교체 이후에도, 스무스하게 흐름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뭐 비단 한 경기 치룬 것이기 때문에, 감독의 로테가 좋다. 전술이 좋다. 이런 말씀 드리는건 어불성설이라 생각하구요.
뭐 분위기는 나쁘지 않은 미네소타입니다. 로즈가 오늘 복귀 예정이라는 긍정적인 요소도 하나 있구요. 오늘은 댈러스를 홈으로 불러들입니다.
흠... 뭐 고만고만한 팀들의 대결이긴 한데, 놀랍네요. 서부 꼴지에서 2등이 지금 댈러스입니다. 그 위로 멤피스-뉴올-미네-킹스-유타 이렇게 14위부터 9위인데.. 생각해보면 다섯 팀중 댈러스가 확실히 이기겠다 하는 팀들이
안보이죠? 참 지독한 서부입니다. 올 시즌도.. 가뜩이나 그런 상황에서 지금 댈러슨는 앞에 하락세 마크가 붙어 있어도 이상할게 없습니다.
되려 루키인 돈치치를 제외하고 다들 슛도 안들어가고, 턴오버만 나오고 나사 빠진 모습인데, 그러한 와중에 리그에서 원정 경기 가장 못하는 댈러스의 원정경기(3승 18패. 승률 14.3%)
안가요 안가.
12:00 ▲포틀랜드 vs 샬럿 - 포틀 (마핸)승
생각 없이 가야되는 경기죠. 최근의 샬럿은 기계적으로 걸러서 베팅해야되는 팀이기 때문이니까요.
올 시즌 스몰라인업에 캠바가 터지면서 시즌 초에는 재미 좀 보던 샬럿인데, 오늘 포틀 상대로 인사이드에서는 너키치 수비가 안되고, 안팎으로 릴라드와 너키치를 못막을거라 생각되는데
공격으로 맞불을 놓을 수 있으면 몰라 가뜩이나 공격을 원활히 해줄 스크리너가 빠져 공격이 3~40%는 더 약해졌다 봐도 무방할텐데, 자유투까지 놓치고..
시즌 초부터 계~속 지적되던, 라이징 해주는 2옵션이 없다는 요소 또한 발목을 잡는게 아니고, 그냥 발목을 잘라버리네요.
포틀랜드.. 널 갖겠어
12:00 유타 vs LA 레이커스 - 패스 or 랄 역(플핸)승 / 언더
[유타 재즈.. 포인트 가드 없이 플레이하는 농구의 신기원]
주전 포가(루비오) - 복귀 예상 시기 1월말 2월초
백업 포가(엑섬) - 복귀 예상 시기 1월말 2월초
덕분에 직전 경기에서 스나이더 감독도 다급해졌는지, 계속 선수 돌리고 돌리고 있었는데.... 마지막 3선발이던 포인트가드 라울 네토마저 사타구니 부상으로 몇 경기 출장이 어렵다고 합니다.
진-_-짜 없습니다 이제... 그나마 직전 프리뷰에서 타 포지션에 핸들링과 리딩 되는 선수(잉글스)가 있긴 하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그래~ 뭐 라울이 수비는 안되도 공격에서는 그래도 나쁘지 않은 선수고
잉글스가 조금만 분전해주면 어떨까? 라는 생각은 하긴 했었는데, 내일 이기면 랄이랑 1경기차, 지면 3경기차로 중요한 경기에 포인트 가드가 하나~도 없습니다.
유타 현지 언론에서는 잉글스가 포가롤을 부여받는다고 하는데, 예 됩니다. 포인트 포워드 역할을 잘 해주는 선수니까요. 근데 안그래도 주어진 역할이 많은 선수이고, 볼 운반+탑에서의 리딩까지 다 혼자 하는게..
아무리 농구도사 잉글스라지만 어렵지않을까 싶은디요.. 윙맨,빅맨자원은 그래도 괜찮은데 진짜 [전멸]이라니... 지난 번 유타 경기와 마찬가지로 선수 공백에 대해서 어떤식으로 메꿔야 할지 감감이가
잡히지 않는 유타이기에 한타임 또 쉬어보는게 좋겠습니다.(분명 직전 경기에서는 못찾았습니다. 헤맸어요.)
리그 정상급의 수비팀 유타와 리그 최고의 언더팀(올 시즌 15오버, 26언더, 1적특으로 리그에서 언더 제일 많이한 팀) 레이커스의 만남에서 저득점 또한 같이 봅니다.
12:30 골든스테이트 vs ▼시카고 - 골스 (마핸)승
최종 조합픽은 픽스터 넘나 가족방에서 공유됩니다.

※ 해당 카톡 이외에 넘나를 칭하는 모든 사람들은 짝퉁입니다.(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사기 주의. 플러스 친구들은 다 사칭입니다.)
넘나는 현재 보고 계시는 블로그와, 구글 블로그, 카페 팀 넘나를 제외한 다른 어떤 블로그, 카페에서도 활동하지 않습니다.
만일 다른 곳에서 저의 글을 보셨다면 저를 사칭하시는 사기꾼의 글을 본 것이니 원글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잠깐!!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당신! [파워볼 게임]으로 잃고 계시진 않으신지요?


★★혹시 본인이 파워볼로 잃고 있다면?★★
1. 금액 조절 미스
2. 패턴 리딩 미스
3. 근본적인 배팅 성향 문제
위의 세 가지 사항 중 하나라도 해당 되는 것! 1:1 혹은 1:다수의 상담을 통해 개선 필요(당연 무료)
만약 공유방을 탐탁치 않게 여기고 계시다면
편견을 버리고, 그간 속아온 것을 뒤로 하고
단 한 번 문의를 주십시오. 진짜를 보여드립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홀/짝 50:50 확률을 80:20으로 만드는 파워볼 분석 비법? 아무런 조건 없이 10분만 할애해주신다면 눈 앞에서 보여드립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픽스터 넘나] 10월 6일 MLB 분석, 픽(휴스턴 애스트로스 vs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픽스터 넘나] 10월 10일 MLB 분석, 픽

[픽스터 넘나] 12월 19일 NBA 전경기 분석, 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