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칭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넘나입니다.

과거 http://blog.naver.com/ys643033

위의 블로그(현재는 폐쇄, 과거에 썼던 글들만 남아있습니다)를 운영하면서 어느덧 데뷔시즌 포함 3년차 시즌을 보내고 있는 넘나입니다. 

3년동안 분에 넘치는 관심과 사랑을 받았고, 처음에 아무도 없었던 단톡방에는 어느새 300명 가까운 가족분들이 모여계시네요.
모자란 글을 좋게 봐주시는(셨던)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제가 코멘트를 드리는 종목을 보다 쉽게, 재밌게 접근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를 사칭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도 알았는데.. 오늘 이 자리에서 다시 한 번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현재 이 글을 보시고 계시는




이 블로그와



이 블로그 외의 다른 블로그는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단 1개의 카페 활동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디 네이버, 다음 등 카페에서 제 글을 보셨다거나 해당 주소 외의 다른 블로그에서 제 글을 보셨다면 불순한 목적으로 저를 사칭하여 먹튀 사설 사이트를 가입 시키려고 유도하는 사기꾼의 글을 보신 것이니 바로 신고 하시길 바랍니다.

프로필 사진부터 블로그에 있는 문구까지 그대로 복사하여 저를 사칭하고 있으므로 반드시 주의 바랍니다.




이 블로그가 불펌 블로그고, 다른쪽이 진짜 블로그 아니냐? 하시는 분들은 여지껏 블로그에 글이 올라온 글 작성 시간을 봐주시고 비교해주시길 바랍니다. 당연히 제가 올리는 글이기 때문에 무조건 제 블로그가 시간이 빠를테니까요.




최근에도 저한테 문의 주신 분중에 제가 운영하는 단톡방이 아닌, 사기꾼이 만든 단톡방에서 들어가셔서 강제적으로 먹튀 사설 사이트에 가입 하시고 피해를 입으신 분들이 계셔서 이 글을 쓰게 됐고, 불펌꾼에 대해서는 제가 항상 말씀드리듯이 느리지만, 놓치지않고 법적대응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블로그 말고도 제가 단톡방을 운영한다는 것을 알고 단톡방까지 사칭하는 무리들이 많이 있는데요.



여기 보시면 빨간색으로 표시해둔 [검색란] 에 제 톡 아이디 ir903을 칠 경우



플러스 친구라고 ir903을 달아놓은 무리들이 있는데, 심지어 3년전부터 써왔던 픽스터 넘나라는 닉네임까지 그대로 따라 쓰면서 뻔뻔하게 사칭 주의라고 써놓은 사람도 있네요. ㅋㅋ


아시겠지만 전부... 사기꾼이며, 열이면 열 단톡방에 들어오고 싶으면 사이트 가입을 권유합니다.



제가 운영하는 톡방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일체의 금품수수, 사이트 가입 권유를 하지 않으며

저에게 카톡으로 연락 주시려거든








이렇게 친구 추가 후 말씀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픽스터 넘나] 10월 6일 MLB 분석, 픽(휴스턴 애스트로스 vs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픽스터 넘나] 10월 10일 MLB 분석, 픽

[픽스터 넘나] 10월 7일 MLB 분석, 픽(보스턴 레드삭스 vs 뉴욕 양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