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터 넘나] 6월 20일 KBO 분석, 픽

[픽스터 넘나] 6월 20일 KBO 분석, 픽

[픽스터 넘나] 6월 20일 국야, KBO, 프로 야구 분석, 픽







2018 KBO









상승세 Top.3

1. 엘지 트윈스
2. 넥센 히어로즈
3. 롯데 자이언츠

하락세 Top.3

1. 기아 타이거즈
2. 삼성 라이온즈
3. KT 위즈




18:30 한화 vs ▲LG - 엘지 승 / 오버

[화]나가 패하다. 속끓이 많이 한 어제였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 해봅니다. 오늘 선발은 각각 김재영, 임찬규가 예고돼있습니다.
임찬규가 팀내 선발진중에 최다승(8승)인데요. 확실히 엘지 상승세를 만드는데 일조를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의 임찬규는 직전 경기에서 올 시즌 개인 한 경기 최다 실점.(10점)으로 무너지는등 페이스가 좋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마찬가지로 꾸준히 선발로써 준수한 활약을 해주는 김재영에게로 선발의 우위를 넘겨주고싶은데요. 자~ 어제 화[요일]나는 패했지만, 수요일의 한화도 진리죠! 수요일 승률 83.3%(10승 2패)의 한화입니다.
게다가 김재영 등판시 11승 2패.. 승리의 요정끼리 만났습니다. + x + = + !! 하지만... 갑자기 식어버린 한화의 타선이 오늘 응답을 해줄지는 아무도 모르죠. 더욱이나 올 시즌 한화의 팀컬러는 [마운드]에서 나오는 한편 호잉이나, 뽕열이형이
침묵하면 빠따가 쎄다고는 결코 볼 수 없는 팀이니 말입니다. 전체적인 폼은 현재의 밸런스 잡힌 엘지가 더 나아보입니다.(타율 리그 1위)
승리의 요건이 모인 한화의 역습을 기대할 것인지, 폼 좋은 팀을 볼 것인지 선택을 하셔야겠습니다. 저는...승/패를 패스하고 청주 명물 다득점을 생각해볼까 하는데 그마저도 다소 불안하네요. 어렵..


18:30 ▼KT vs ▲롯데 - 롯데 승

최근 6경기 평균 득점 10.6.. 어제도 말씀드렸지만 타격이라는 것이 폭발하고 있는 롯데 자이언츠~ 타격이야 언젠가 쉬어가는 타이밍이 오겠지만 오늘은 아닐거라 예상을 해봅니다.
이 뜨끈한 빠따를 식히기 위해 키티는 박세진 선발을 예고했습니다. 스팟 선발로 종종 올라오는 어린 친구인데요. 인상적인 활약은 전혀 없었습니다. 선발 매치업에서의 우위는 듀브론트에게 넘겨줘야죠.
4.32 ERA, WHIP 1.46, 퀄스 7회에 4승 4패면.. 성적에 비해 승운이 다소 없는 듯 한데, 요즘같은 타선의 지원이 있다면 뒤가 약한 롯데라도 본인의 승을 위해 최대한 이닝을 먹어치워줄 것을 기대해볼만 하겠습니다.
선발을 포함한 전력에 앞서는 롯데의 승리를, 기세에 상반되는(키티는 이제 꼴찌랑 2게임 차입니다. 또 꼴찌냄새 맡을라한다 또 또) 롯데의 승리를 봅니다. 


18:30 ▼기아 vs NC - 기아 승

자~ 이 글을 쓰고 있는 현 시점. 아직 기아의 라인업이 발표되지 않았는데, 오늘은 날이 꾸물꾸물하지 않으니 요상한 짓 안하겠죠? 자~ 어제 예고됐던 선발 투수들이 그대로 등판하는 양 팀입니다.
엔씨로써는 저번 주의 상승세를 잇고 싶었을테고, 기아는 이 부진을 빨리 떨쳐버렸으면 싶었을텐데 그런 점에서 비는 기아의 편이라 생각합니다. 때마침 선발도 에이스 등판이구 말입니다.
뭐 어제도 말씀 드렸다시피 아무리 양현종이라도 현재의 기아가 이런 배당은 메리트는 크~게 없다 생각합니다만, 하늘이 도운(?) 오늘 경기. 오늘은 앞에 [패스 or]를 달지 않기로 합니다.


18:30 ▼삼성 vs SK - 슼승

양창섭의 복귀전이군요. 과거의 영광을 잊게 만들정도로 마운드가 시들해진 삼성이기 때문에 차라리 분위기 반전을 기대할 수도 있겠네요. 난세에 영웅이 난다고 하니까 말입니다. 하지만 [베터] 입장에서는 거르거나, 반대를 보는 스탠스를 기본적으로 취해야죠.
던질만하니까 리햅 경기도 뛰고 실전 감각도 익혔겠지만, 1군에서도 유효할지는 봐야하니까요. 만약 올 시즌 많은 삼팬들을 기대하게 만들었던 그 피칭을 해준다면 산체스 상대로도 우위를 잡는다는건 결코 말이 안되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일단 이 경기 양창섭은 변수, 산체스는 상수로 보고 있습니다. 저는 상수에 거는 타입이라...


18:30 두산 vs ▲넥센 - 오버

장원준과 김정인이 선발로 등판하는 오늘 경기입니다. 뭐 두산 입장에서는 장원준 등판이여도 사실 여유롭죠. 현재 선발진 유일 구멍인 장원준이 부활한다면 좋고(어차피 이 페이스로 상위 라운드 진출하면 써먹어야하니) 지면 어쩔 수 없고..
무튼 저번 경기에서의 피칭만 놓고보면 베터 입장에서는 손 댈 수가 없죠.. 거르거나 반대를 볼 생각을 해야하는데, 상대 선발도 마찬가지죠. 김정인 불낸다! -_-a
자~ 등판 자체로도 반대팀을 봐야하는 투수가 양쪽에 있다니.. 그럼 어딜 봐야될까여. 그쳐. 하늘을 보거나 눈을 깔아야죠. 즉 언/오버로 접근하라는 뜻이 아닐지..(후후후) 이런 경기가 뜬금없이 저득점이 나오기도 합니다만..
일반적으로 봤을 때는 다득점이져. 하늘을 봅시다. 












제 픽을 보는 전반적인 방법입니다.
먼저 블로그에는 제가 여러 경기들을 보면서 대략적으로 승,패,언/오버를 결정해놓습니다. 가끔 너무 좋다거나 너무 안좋은거나 특별한 사항이 있는 경기는 코멘트가 나갑니다.
그 다음, 개중에서 가장 좋은 경기들(객관적인 수치와 흐름, 분위기, 배당, 기타 고려할 사항)을 골라내서, 조합을 짭니다.
최대한 리스크를 줄이고, 먹으면 많이 먹게, 뱉으면 적게 뱉게끔 조합픽을 짜서 단톡방에 나갑니다.


저의 픽이 빗나갈 때도 있고, 맞출 때도 있습니다. 무조건 다 맞추면 저는 몰디브에서 모히또 한 잔 하고 있겠지요.
다만 말씀 드린대로 저의 목표는 위에 말씀 드린대로 최대한 리스크를 줄여서, 먹으면 많이 먹게, 뱉으면 적게 뱉게 그리고 한 달 정산을 봤을 경우엔 무조건 +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수익은 많이 내면 좋은 것이지만, 하한선을 긋고 그 이상 먹으면 먹는거고 그 밑으로 떨어질 확률이 있으면 저는 그 달 베팅을 마감합니다.)


블로그와 단톡방의 차별을 두는 이유는 저를 믿고 베팅하시는 분들에게 보다 신경쓰기 위함이며, 정말 머리 싸매가며, 분석한 픽에 대한 대가로 금품이라던지, 사이트 가입을 권한다던지의 행위도 일절 없습니다.(넘나는 국가에서 진행하는 합법적인 스포츠토토, 프로토를 기준으로 합니다.)홀로 걷기보다 동행하고싶은 마음이고, 단순 픽이랍시고 픽픽(라임) 던져놓는 방이 아닌 계시는 분들 모두 서로 의견 공유해서 양질의 픽이 나오는 방이 되길 원합니다.




보다 안정감있고 확률을 높인 조합픽과, 분석 내용을 갖고 다양한 의견 교류를 나누는 화목한 가족방 입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카톡 ir903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 하는 것, 매너 채팅 해주는 것 외에는 조건 없이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픽스터 넘나는 

http://blog.naver.com/qkdi3455 - 네이버 블로그


http://tipsternumna.blogspot.kr - 구글 블로그


이 두 개의 블로그 외에 다른 블로그, 카페 활동을 전혀 하지 않고 있으며 
이 블로그 내용의 저작권은 인용 등 제3자가 집필한 부분을 제외하고 집필자인 픽스터 넘나에게 속하며 그 내용은 한국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이 블로그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제(다른 홈페이지나 인쇄 매체에 전재하는 것, 전자 파일로 복사하는 것도 포함함)할 때는, 한국 저작권법 제27조에 규정한 사적 사용을 제외하고, 영리목적 여부와 상관없이 한국 저작권법 제42조에 따라 저작권자인 픽스터 넘나의 허락이 필요하며 복제시에는 한국 저작권법 제12조와 제34조에 따라 저작자 이름과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저작권 표시가 없는 페이지이더라도 픽스터 넘나가 집필한 것에는 저작권이 생깁니다. 그러한 페이지에 관해서도 무단 복제는 불법 행위가 됩니다.
 이와 같은 절차를 밟지 않고 이 사이트 내용을 무단으로 사용하면 한국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이 블로그 관리자이자 저작자인 픽스터 넘나도 저작권 보호를 위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으니 충분한 유의를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픽스터 넘나] 10월 6일 MLB 분석, 픽(휴스턴 애스트로스 vs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픽스터 넘나] 10월 10일 MLB 분석, 픽

[픽스터 넘나] 12월 19일 NBA 전경기 분석, 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