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터넘나] 3월 6일 NBA 분석 픽
[픽스터넘나] 3월 6일 NBA 분석 픽
[픽스터넘나] 3월 6일 느바 분석 픽
※ 해당 카톡 이외에 넘나를 칭하는 모든 사람들은 짝퉁입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사기 주의. 플러스 친구 및 wpzm3 외의 카톡은 전부 사칭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매일같이 NBA 전경기에 대해서 NBA프리뷰 를 작성하고 있는 픽스터 넘나입니다.
3월 6일NBA전경기 분석 진행해보겠습니다.
NBA 상승세 Top.5
-
NBA 하락세 Top.5
-
2019년 3월 6일 NBA 해외/국내 배당(3월 5일 23:00 기준)
*클릭(터치)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09:00 인디애나 vs 시카고 - 패스 or 시카고 역승 / 시카고 플핸승
[분위기 좋은 황소들]
여전히 사보니스가 결장중인 인디애나 페이서스입니다. 오늘은 홈에서 분위기 좋은 시카고 불스를 초대하는데요. 현지 언론에서도 시카고의 락커룸 분위기가 정말 좋다며, 선수들은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과 믿음이 충만한 상태라고 합니다. 뭐 올 시즌에 목표는 없는 시카고지만, 이렇게 경기력이 좋다면.. 미래에 대한 희망을 또 가질 수 있는거니까요.(또속냐!)
탱킹에 필요한 만큼의 패배는 이미 -_-a 만들어놓은 상태기도 하구요.
자 양 팀의 시즌 네 번째 맞대결이 될 내일입니다. 지난 세 번의 맞대결에서는 인디애나가 시카고 홈에서 두 번, 본인들 홈에서 한 번 잡아내며 싹쓸이 했는데요.
풀전력의 인디애나가 시카고에게 어필 할 수 있는 것은 강력한 수비를 바탕으로해, 리그 최고 수준의 식스맨들이 출격하는 벤치와 클러치 해결사 올라디포를 통해 벤치 구간 & 클러치를 접수하는 것인데
지금은 올라디포도 없고, 사보니스도 없고.. 여러모로 힘든 입장이죠. 뚜렷하게 앞서는 포지션이 있다고 보기도 뭐합니다.
양 팀의 대비되는 홈/원정 성적, 홈/원정/정배당/역배당 핸디캡 성적, 시즌 상대전적 등은 시카고의 승리가 분명 어려울 거라 예상되지만, 그렇다고 이런 경기력으로 대패를 당하리라 생각되진 않네요.
09:00 필라델피아 vs 올랜도 - 올랜도 역승 / 올랜도 플핸승
[엠비드 없이 어디까지..]
부상자 명단이 아주 빽빽한 필라델피아입니다. 엠비드가 내일 경기마저도 결장하고, 보반 역시 결장중이죠. 백업 센터 아미르 존슨도 출전 여부 불확실(반/반), 엠비드의 공백을 최소화 하고 있던
볼든 역시 출전 여부 불확실(반/반 연습 미참여). 그 외 롤플레이어들 다수 부상중. 지금 필라델피아 뎊스가 아주 습자지 같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버틀러의 출전 여부에 청신호가 들어왔다는 것이긴 한데
버틀러 청신호 들어오면 뭐하나요.. 만약 내일 볼든, 암존슨마저 결장한다면 빅맨진 주전-백업-삼군-사군까지 싹 다 빠지는거죠. -_-a 적신호 제대로 들어왔습니다.
부세비치가 침 뚝~뚝 흘리고 있을 필라델피아 인사이드입니다. 올랜도가 기세가 나쁜 것도 아니고(최근 10경기 7승 3패.) 약팀에게 뜬금 패를 해서 그렇지. 강팀을 잘잡는 변태팀 올랜도 아닙니까.
게다가 묘~하게도 올랜도가 꺾은 강팀(최근 맞대결 순부터 인디-골스-토론토-밀워키)는 모두 전력 누수가 있는 상태라는 공통점도 있구요.
분명 베팅하기엔 역귀짓을 했던 팀 올랜도지만, 필라델피아는 강팀이고, 전력누수도 있으니 잡을 수 있겠죠!?!??!?
올랜도가 기복을 보인다면 어쩔 수 없지만, 기복은 내리막이 있으면 오르막이 있으리란 기대를 해 볼 수 있고, 필라델피아의 선수 공백은 해당 선수들이 복귀하지 않는 이상 채워지지 않습니다.
그 공백을 가장 기복없이, 아프게 공략할 칼(부세비치)이 있다면 이 역배당 물어볼만 하죠.
10:00 멤피스 vs 포틀랜드 - 멤피스 역승 / 멤피스 플핸승
[동부를 싹쓸이한 그 남자들.. 서부에선 어떨까?]
정~~말 빡셌던 동부 6연원정에서 무려 5승 1패(그 1패도 토론토를 상대로 2점차 패배)의 성적을 올린 포틀랜드가.. 내일도 집에 들어가지 못하고, 멤피스로 원정을 왔습니다.
간만에 맞는 서부팀인데요. 올 시즌 서부 팀들 상대로는 20승 19패. 승률 51.3%로 썩~ 인상깊은 모습은 아니었습니다. 어째 쎄~~~~~하지 않나요?
멤피스가 후반기에 인상적인 모습을 전혀 보여주지 못하긴 했지만, 이적생들의 활약 덕에 후반기 벤치 생산성은 리그 3위 수준으로 올라온 멤피스고,
릴-맥듀오가 리그 최고의 백코트 듀오 중 하나라는 것에는 이견이 없습니다만, 콘리와 AV가 나서는 백코트의 생산력이 거기에 꿀리지 않을 것 같거든요 요즘같으면?
뭐 포틀랜드에는 릴맥만 있는게 아니죠. 너키치도 있습니다만, 너키치랑 비슷한 유형의 센터가 멤피스에 왔죠. 느린 발, 사이즈, 나름 스킬풀, 스크린 양호, 림프로텍팅 가능 참 비슷하지 않나요 너키치랑 JV랑?
뭐 포틀랜드도 후드 영입, 칸터 영입으로 벤치를 강화하긴 했으나, 지금 멤피스가 별로 뭐 꿀려보이질 않네요 순위를 떠나서?
분명 하락세가 한창일 때의 멤피스는 [느리고, 공격 못하는 팀]이지만 후반기의 콘리, AV, 발렝이가 정상 출전하는 멤피스라면 다운-템포로 상대방과 진흙탕 승부에 빠지면서, 최소한의 공격 코트 생산력은 갖춘
팀이라 생각합니다. 왜 포틀랜드의 기세를 외면하고싶은지는 모르겠으나.. 지금의 멤피스라면 어쩌면 한 번..?
10:00 토론토 vs 휴스턴 - 패스 or 토론토 승
[명실상부 내일의 메인매치]
양팀의 시즌 두 번째 맞대결이 될 내일입니다. 직전 경기에서는 휴스턴이 본인들 홈인 도요타 센터에서 121-119 2점차 신승을 거뒀는데요. 내일 경기는 홈 성적 27승 6패. 승률 81.8%(리그 공동 2위) 토론토의 홈 구장
스코티아뱅크 아레나에서 펼쳐집니다. 복수를 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양 팀 모두 강팀답게 최근의 흐름이 매우 좋은데요. 직전 경기는 카펠라와 폴 없이도 토론토를 잡아냈던 휴스턴인지라... 참 모르겠네요.
최고 수준의 수비수들을 보유한 토론토이고, 하든 상대로도 그린, 카와이, 아누노비 등 락다운 디펜더들도 갖고 있는데 왜 이리 무서울까요.. 그건 역시 하프 코트 오펜스 세팅의 달인 폴의 존재와
코너 3점의 대가 터커같은 친구들덕에 하든에만 정신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겠는데요. 이거 참.. 어느팀이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 경기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애매할 때는 홈 팀이고, 그 홈 팀이 리그 최고 수준의 승률을 기록중인 토론토이기에.. 같은 팀에게 홈/원정 싸그리 내주진 않을거란 생각으로 픽을 해봅니다.
습..... 아 근데.. 최근 폼은 휴스턴이 확실히 더 괜찮긴 하던데... 배당도 더 좋고, 토론토 홈에서 맞붙은 최근 11경기 핸디캡 성적이 9승 2패인 트렌드도 그렇고..
번복합니다. 진~짜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은 경기라 생각되네요.
10:00 미네소타 vs 오클라호마 - 미네 승 / 미네 마핸승
[과연 늑대단이 오클라호마를 상대로 시즌 3연승을?]
양 팀의 시즌 세 번째 맞대결이 될 내일입니다. 놀랍게도 직전 2번의 경기에서 승자는 미네소타였습니다. 그것도 모두 오클 홈에서 말입니다.
그리고 모두가 기다리는 PG13(폴 조지)는 내일 경기마저도 출전하지 않습니다. 냉정히 말해서 양 팀의 후반기 폼을 비교하기에는.. 진짜 고만고만한데, 폴 조지까지 없다라..
뭐.. 오클라호마 상대로 날라다니는 위긴스가 내일 갑자기 또 오클 만난다고 폼이 올라올거라는 말도 안되는 얘긴 하지 않겠습니다. 처질대로 처져버린 위긴스의 폼이니까요.
그리고 위긴스가 왜 오클라호마 로스터를 만나면 힘 낼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도 개인적으로 답이 안나왔구요.
다만.. 주관적으로나, 객관적으로 경기 지표들을 살펴봤을 때 미네소타의 폼이 오클의 그것보다 좋거나 고만고만하다는 의견은 고수하구요.
12:30 골든스테이트 vs 보스턴 - 골스 승 / 보스턴 플핸승
[골마는 이제 없어!]
올 시즌 정배당 핸디(마핸) 성적 참 맘에 안드는 와중에, 또 이런 기준점을 받아버린 골스입니다. 보스턴 상대로 찍어누른 경기도 있던 골스이긴 한데.. 이건 아니죠.
엠비드 없는 필라도 3점차로 패했는데, 보스턴이 그것보다 더 패할 순 없죠.(이미 이긴다는 생각은 없음. -_-)
보스턴은 골스 상대로 올 시즌 1패를 하긴 했으나, 올 시즌 제외 직전 3시즌은 3승 3패로 엄연히 골스의 라이벌이라 할 수 있는 팀입니다.
뭐 올스타 스타팅5에 대항할 보스턴의 스타팅5가 후반기 생산성이 너무 안나오긴 하나.. 부상자도 없어서 그 사기적인 로테이션에 대항할 뎊스도 두터운 팀 보스턴이구요.
어이 어이 골스쿤~ 라이벌에게 이런 기준점은 너무하다구~ 올 시즌 보스턴이 받은 가장 큰 플핸 핸디캡 기준점입니다....
최종 조합픽은 픽스터 넘나 가족방에서 공유됩니다.
※ 해당 카톡 이외에 넘나를 칭하는 모든 사람들은 짝퉁입니다.(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사기 주의. 플러스 친구들은 다 사칭입니다.)
넘나는 현재 보고 계시는 블로그와, 구글 블로그, 카페 팀 넘나를 제외한 다른 어떤 블로그, 카페에서도 활동하지 않습니다.
만일 다른 곳에서 저의 글을 보셨다면 저를 사칭하시는 사기꾼의 글을 본 것이니 원글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잠깐!!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당신! [파워볼 게임]으로 잃고 계시진 않으신지요?
★★혹시 본인이 파워볼로 잃고 있다면?★★
1. 금액 조절 미스
2. 패턴 리딩 미스
3. 근본적인 배팅 성향 문제
위의 세 가지 사항 중 하나라도 해당 되는 것! 1:1 혹은 1:다수의 상담을 통해 개선 필요(당연 무료)
만약 공유방을 탐탁치 않게 여기고 계시다면
편견을 버리고, 그간 속아온 것을 뒤로 하고
단 한 번 문의를 주십시오. 진짜를 보여드립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홀/짝 50:50 확률을 80:20으로 만드는 파워볼 분석 비법? 아무런 조건 없이 10분만 할애해주신다면 눈 앞에서 보여드립니다.
댓글
댓글 쓰기